2022 친환경농업활성화 지원사업 친환경농자재 구매 입찰 공고

2022.07.08
농업교육과기획홍보팀
전화
02-6959-9346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제2022- 47 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물품명, 품명·규격 및 예정수량, 기초금액(원), 납품기한으로 구성

물 품 명

품명·규격 및 예정수량

기초금액(원)

납품기한

2022 친환경농업활성화 지원사업 친환경농자재 구매

토양개량 및 작물생육용 자재 등 16종

제품규격 및 납품사양서 참조

81,011,590

(부가가치세포함)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가. 입찰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총액입찰)

나. 납품장소 : 농업기술센터 지정장소(대상지역별 31개소 농가현지 납품)

※ 낙찰 후 계약업체의 친환경농자재 납품기준 및 검수방법

① 친환경농업인증농가(유기농, 무농약, GAP포함) 및 인증신청중농가 구분하여

차등 자재지원

② 친환경지원사업 신청면적 및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친환경 인증농가 조회

자료(인증면적등) 구입계약일 기준으로 최종 조회 후 차등 자재지원

③ 친환경자재 지원대상자중 계약후 납품지원시기에 친환경인증정보조회 결과

부적격자는 제외되며, 부적격자 물량은 다른 대상자에게 안분 배분함

사업기간중 부적합농산물 단속으로 친환경인증 취소농가 지원 제외

④ 2022 친환경농업활성화 지원사업 대상자(농가) 현지 납품을 원칙으로 하며,

그 현지농가로 직접 납품하여야 하며, 농가별 물품검수 확인서, 물품검수 사진 및

친환경농업 확약서를 농업기술센터에 제출

⑤ 납품시 농가에게 친환경농자재 사용설명서(활용법)도 동봉하여 납품함

- 첨부문서2022친환경농업활성화 기반조성 지원사업 지원 대상지명단필수 확인

 

  1.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 입찰서제출(투찰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로 구성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2.05.19.() 16:00 ~ 2022.05.25.() 10:00

개찰일시

2022.05.25.()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20조 1항 12호에 의거하여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2조제2호에 따른 창업자이어야 합니다.

※ 개찰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업체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농약제조업 또는 농약판매업 등록 업체로서 주된 사업장이 서울특별시 지역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소재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기 전 물품납품과 관련하여 사업을 추진하는 농업기술센터 환경농업팀
(담당:박상훈 02)6959-9363)과 충분히 상의한 후 반드시 첨부한 물품 규격서 및 입찰참가자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물품구매입찰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낙찰하한율(88%) 직상의 최저가격을 제출한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 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구매 건은 안정적인 물품공급을 위해 일부 물품공급협약(첨부 물품공급협약서 참조)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낙찰자는 제조사(공급사)로부터 반드시 착공계 제출시까지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다음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바. 기타 물품에 관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환경농업팀 (담당 : 조은희 ☏02-459-6752), 입찰사항은 농업기술센터 기획홍보팀 (담당 : 한지예 ☏02-6959-93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5월 일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재무관

 

붙임 : 친환경농업활성화지원사업 친환경농자재 제품규격 및 납품사양서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