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서울시,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 참여가족 200명 모집

담당부서
서울시농업기술센터도시농업팀
문의
02-6959-9353
수정일
2019-06-09
서울시,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 참여 가족 200명 모집
 - 6월 15일(토), 6월 22일(토) 초등학생 및 학부모 200명 대상 농업·자연체험
 - 새싹인삼 심기, 곤충과 자생화 관찰, 토피어리 만들기 등 오감체험활동
 - 서울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5월 29일(수)부터 참여자 선착순 접수

자연과함께하는토요나들이_자생화심기

 

□ 서울시가 도시에서 농업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참여 대상은 서울시가 주소지인 초등학생 및 가족이며, 프로그램은 6.15.(토), 6.22.(토) 오전(10시~12시), 오후(14시~16시) 하루 2회씩 회당 50명(총 200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참가비용은 없다.

○ 상해보험 가입 후 참여 가능하며, 초등학생이 주된 교육 대상임(초등학생 형제, 자매를 동반한 유치원생은 참여 가능)

 

□ 참여자들은 ▴식물의 기초와 농업의 다원적 기능 학습 ▴새싹인삼 심기 ▴곤충 및 자생화 관찰 ▴토피어리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 참여 신청은 5월 29일(수) 11시부터 모집 완료시까지이며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 예약하기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에 관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2-6959-9353)으로 하면 된다.

 

□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조상태 소장은 “도시 속에서 자라는 어린이들이 흙을 만지고 풀잎을 만지면서 농업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정겹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