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5.17.(목). 강동구 일자산자연공원 도시농업박람회장에서 현장경진 실시 - 참가 접수는 4.19.(목) ~ 4.27.(금), 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 심사 통해 수상작 12점 선정, 시장상 수여 및 경진작품 전시 - 최우수상 수상자는 서울시 대표로 제14회 생활원예 중앙경진대회 참가자격 부여 - 생활 속 도시농업 실천과 아이디어 공유, 학교 학습텃밭 보급 확산 기대
□ 서울시는 5월 17일(목)에 강동구 일자산자연공원 내 도시농업박람회장에서 2018년 제6회 서울특별시 도시농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금년 도시농업경진대회는 서울시민의 도시농업 참여확산과 생활 속 도시농업 실천 유도, 시민들의 농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강동구 일자산자연공원 내 도시농업박람회장에서 경진대회를 하게 되었다.
□ 경진 분야는 3종목으로 아이디어정원, 접시정원 및 학습 텃밭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시민 및 학교는 4월19일(목)~27일(금)까지 시농업기술센터홈페이지(http://agro.seoul.go.kr) 및 공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 서류심사 및 2차사전 경진대회 합격자는 5월17일(목) 행사당일에 현장에서 작품을 제작하고 제작한 작품은 5월20일(일)까지 전시된다. 학습텃밭 응모 학교는 포스터 및 사례집을 도시농업박람회 기간동안(5월17일~20일) 전시하게 된다.
□ 현장경진에서 선발된 수상자들은 6월 14일(목) 10:00~12:00, 서울시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우수작품 시상식이 있으며 총 12명이 수상하게 된다.
□ 3개분야 최우수상 수상자는 서울시 대표로 제14회 생활원예 중앙경진대회에 참가하는 자격이 부여된다. 지난해 생활원예중앙경진대회에서 아이디어정원분야에서 김재영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학교학습원분야에서 응암초등학교가 우수상을 수상하는 실적을 올렸다.
□ 권혁현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생활 속 도시농업의 실천과 아이디어의 공유를 통해 서울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도시농업경진대회에 대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시민교육팀 전화 6959-9354~9656 또는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