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학교농장 운영지원사업 상반기 자재 구매(일반농자재) 전자입찰 재공고

2018.11.06
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과
전화
02-6959-9346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18-22

 

물 품 구 매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물품명, 품명.규격 및 예정수량, 기초금액(원), 납품기한 정보

물 품 명

품명.규견 및 예정수량

기초금액()

납품기한

2018년 학교농장 운영지원사업 재료구매(일반농자재)

첨부 규격 및 납품사양서 참조

44,621,720원

(부가가치세포함)

계약일로부터

25일이내

가. 입찰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지역제한)

(총액,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

나. 납품장소 : 농업기술센터 지정장소(대상 58개교 학교별 현장–사양서 참조)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 재공고기간, 입찰서제출(투찰)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정보

재공고기간

2018. 03. 05.() ~ 2018. 03. 09.()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18. 03. 06.() 09:00 ~ 2018. 03. 09.() 10:00

개찰일시

2018. 03. 09.()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서초구 헌인릉 1길 83-9, 농업기술센터 2층 농업교육과)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응찰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2에 의거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의 물품을 조달하는 계약의 경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계약상대자를 제한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당해 물품제조회사(지사포함)로부터 해당물품 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물품 공급확약서는 품목 당 구매수량이 200개 이상인 물품 및 공급에 차질이 있을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 품목으로 5개 물품에 한함.

(※ 당해 물품의 제조회사가 직접생산증명서를 제출하는 경우는 제외)

★ 물품공급확약서 제출기한 : 03. 09.(월) 10:00까지 제출완료한 업체만 투찰 가능

(10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미제출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송신 후 반드시 담당자 통화 확인 필(02-459-8994)

제출처 :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과 정재효(agro@seoul.go.kr)

- E-mail 접수 후,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낙찰자를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산출내역서 1부

② 물품공급확약서 1부

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④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⑤ 기타 입찰참가자격 관련서류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물품 세부내역 및 조건에 관한 문의 : 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과(정재효 ☏ 02-459-8994)

※ 계약사항 : 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과(홍선옥 ☏ 02-6959-934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35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붙임 : 1. 납품사양서 1부.

         2. 물품공급확약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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