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17-36호
가. 건 명 : 2017년 서울 브랜드 농산물 육성 지원사업(채소・화훼・양봉) 포장재 제작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골판지 포장재 6종 (제작사양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라. 기초금액 : 49,170,000원【부가세포함】
전자입찰, 전자공개수의계약(총액입찰)
공 고 기 간 |
2017. 03. 29.(수) 11:00 ~ 2017. 04. 04.(화) 14:00 |
---|---|
견 적 서 제 출 (투 찰 기 간) |
2017. 03. 30.(목) 14:00 ~ 2017. 04. 04.(화) 14:00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7. 04. 04.(화) 15:00시 이후 |
개 찰 장 소 |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업체(주된영업소)는 골판지 포장재 제조 업체로서, 서울·경기지역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 서울·경기도의 소재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또는 동 법률 제33조에 의한 간주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 전 공고문과 첨부자료인 구매내역서 및 사양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납품이 가능하다고 판단될 때 입찰하여야하며, 이를 기초로 결정한 총액을 입찰금액으로 하는 입찰서를 제출하게 된다.
나. 서울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6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에 의거 낙찰하한율(88.0%)직상의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 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금액(0% ~ +3%범위내에서 7개, 0% ~ -3%범위내에서 8개)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시 명시된 자격 요건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우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호보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붙임 1참조)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 참조)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관한 사항
서울시농업기술센터 기획홍보팀【계약담당 : 홍선옥 ☎ 02-6959-9364】
다. 물품에 관한 사항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환경농업팀【물품발주담당 : 진우용 ☎ 02-459-6752】
라. 기타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여 추후에 이의없기를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사항은 입찰자의 책임임을 알려 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2017. 03. 29.
서울시농업기술센터재무관
붙임 : 포장재 제작 사양서 1부. 끝.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